기업법무

회사 설립

주주간 협약, 회사 형태와 구조 결정, 정관, 설립등기 등 회사설립시 필요한 종합적인 자문업무를 제공하며, 일반 법인의 설립 뿐만 아니라 SPC, PFV, REITs의 설립 등 특수한 형태의 법인 설립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수요에 맞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M&A

기업의 인수합병에 관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인수·합병 거래구조의 분석·검토 및 제안, 인수·합병 대상 기업에 대한 법률실사와 협상, 제반 계약서의 작성, 관련 법령의 검토 등 인수·합병 절차 전반에 관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회사의 운영/분쟁

주주총회 또는 이사회의 운영, 증자 및 감자, 주식의 양수도, 영업양수도, 영업비밀 침해, 주주총회 또는 이사회 결의에 관한 법적 분쟁, 적대적 M&A에 대한 방어 등 회사 운영시 발생하는 다양한 법적 분쟁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 에게 최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.

공정거래

공정거래법, 하도급법, 표시광고법, 가맹사업법 등 다수의 법적 분쟁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분야에 관한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제공하며, 공정거래위원회 고소· 고발사건이나 행정소송 진행시 처분 취소 등 최선의 결과를 제공합니다.

회생/파산

경영상 또는 재정적 어려움에 처한 기업 또는 개인 등에게 회생/간이회생/파산 절차 중에서 가장 적절한 방안과 다양한 법률자문을 제공하며, 회생신청/파산신청 및 보전처분·중지명령 신청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.